인테리어마케팅, 타겟 고객을 공략하라!

 

 

최근 인테리어 업계의 트렌드는 인테리어 소비층의 변화에 따라 전통적인 판매나 영업 방식에서 벗어나,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바이럴마케팅입니다.

 

 

트렌드에 따라 인테리어 자재나 가구 등 인테리어 관련된 많은 업체에서 타겟 고객을 움직이기 위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
특히 타겟 고객이 공감할 만 한 스토리와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바이럴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인데요.

 

 

바이럴마케팅은 고객들이 기업이나 제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퍼 나르게 되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는 마케팅을 말합니다.

인테리어라는 것 역시 입소문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온라인 상에서의 입소문, 바이럴마케팅이 효과적입니다.

 

 

인테리어마케팅에서 중요한 바이럴마케팅!

블로그,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트위터, 카카오스토리, 카페, 지식인, 언론보도 등등

바이럴마케팅을 할 수 있는 수 많은 온라인 채널 중에 어떤 채널을 선택해서 인테리어마케팅을 해야 효과적일까요?

우리는 시간과 비용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채널에 대한 특성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.  

 

 

인테리어마케팅을 할 때에는 제품을 직접적으로 노출시키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고, 스토리텔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이 노출되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.

타겟 고객이 누구인가에 따라서 그 내용과 방법이 달라질 수밖에 없는데요.

그래서 획일적인 마케팅 보다는, 우리 업체에 꼭 맞는 전략이 필요합니다.

 

 

인테리어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마블(MABL)과 함께 짜릿한 바이럴마케팅의 효과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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